검색 광고
검색광고는 국내 주요포털 사이트 및 검색창이 있는 모든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광고상품 입니다.
검색광고는 광고주의 업종과 사이트에 적합한 키워드와 연관성이 높은
유관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광고주의 사이트를 보여주는 방식이며,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검색광고의 광고 과금방식은 클릭당 과금이 발생되는
cpc(Cost per click) 방식으로 가장 합리적인 광고상품 입니다.
또한 검색광고는 Output이 아닌 사용자가 필요할 때 직접 검색하여 들어오는
Input 방식으로 타겟팅 된 사용자에게 직접적인 효율을 발생시킬 수 있어
타 광고 대비 높은 전환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광고는 국내 주요포털 사이트 및
국내 주요언론사, 커뮤니티 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매체에 노출이 되는 광고입니다.
노출방식은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기본노출,
롤링노출, 확대노출 뿐만 아니라, 일반 유저타겟팅과
리타겟팅 방식 등 타겟팅 기법으로도 노출되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브랜드 및 상품 정보 등을 소비자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가장 주목도가 높은
광고방식 입니다.
언론홍보 마케팅
언론홍보 마케팅은 다양한 언론매체를 통해
기사를 올려 홍보하는 방법으로
바이럴 마케팅에 속해 있는 마케팅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Tv광고, 잡지광고와는 달리 사용자가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하여 적극적인 접근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신문보다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뉴스 사용자가 많아져 효과가 탁월하며,
언론매체의 공신력을 바탕으로 기업의 브랜드의
이미지가 높아지고 신뢰도가 상승하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