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광고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광고 서비스 입니다.
단순 친목수단에서 정보 탐색의 장으로 진화한
소셜미디어 광고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광고 입니다.
더불어 다양한 멀티미디어 요소를 활용하여 주목도를 높이고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쌍방향 광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좋아요, 이벤트참여, 앱다운 등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에 참여하게 되고, 자신의 주변인들에게 추가 확산을
시키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