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뷰 모바일
스크린뷰 모바일은 PC기반의 스크린뷰 서비스를 모바일 디바이스로
그대로 옮겨 놓은 모바일 플로팅 배너 광고를 말합니다.
기존의 띠배너와 달리 기사 콘텐츠 면을 가리지 않고 스크롤 이동에 따라 같이 이동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반감을 줄이고, 입체적인 배너 형태로 노출되어
주목도를 높여 클릭을 유도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배너
네트워크 배너 광고는 스마트폰 화면 내 전면 / 띠배너 형태로
텍스트와 이미지로 노출되는 배너 광고를 말합니다.
일반 웹사이트 및 다양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접속 시
화면의 상, 중, 하단에 노출이 되며, 수 많은 모바일 광고 형태 중
가장 대중적이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온라인 광고와 달리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빠르게 제공해 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앱타겟팅
앱타겟팅은 모바일 디바이스 광고 타입 중 하나로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동안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다양한 형태의 타겟팅으로 노출 되는 광고 방식을 말합니다.
알림푸쉬, 팝업, 플로팅 등 다양한 형태로 노출이 가능하며,
키워드, URL, APP 등 다양한 타겟 타입을 선택하여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 효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광고
소셜미디어 광고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광고 서비스 입니다.
단순 친목수단에서 정보 탐색의 장으로 진화한
소셜미디어 광고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광고 입니다.
더불어 다양한 멀티미디어 요소를 활용하여 주목도를
높이고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쌍방향 광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좋아요, 이벤트참여, 앱다운 등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에 참여하게 되고, 자신의 주변인들에게 추가
확산을 시키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