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뷰

Screen View Platform Service

스크린뷰 플랫폼은 제휴 매체 하단에 고정으로 노출되는 Full Screen – Targeting 배너 광고 입니다.
플로팅 광고 기법으로,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사용자의 광고에 대한 주목도가 그 어떤 광고보다 높습니다.
스크린뷰 특징
스크린뷰는 기존 노출되는 디스플레이 광고 영역과 겹치지 않는 매체사 하단에 풀스크린 배너에 노출되어 사용자에겐 높은 주목도를 제휴사에게는 기존에 없던 추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 스크린뷰

  • 페이지의 영역과 관계없이 항상 같은 위치에서 노출

  • 기존 광고 영역과 겹치지 않는 하단 노출
스크린뷰 모바일
PC 기반의 스크린뷰 서비스를 모바일 디바이스로 옮겨 놓은 모바일 플로팅 배너 서비스 입니다. 기존 모바일 띠배너와 다른 광고 방식으로 사용자의 주목도 및 클릭율이 높습니다.
스크린뷰 모바일 특징

  • 기존 띠배너보다 25px 높은 배너 크기와 플로팅 노출
보유기술

DSP & SSP AD Platform



•트래픽 정보 : 일별 / 월별 피크 트래픽 정보, 과금의 기준이 되는 정보로서 신뢰성 요규
•전송량 정보 : 시간당 / 일 합계 별 전송량 정보
•기간 추이(1년 통합 분석) : 증권분석처럼 1년간의 자료를 다각도로 분석 가능

•접속량 정보 : 일자별 접속자수 정보, 1인당 평균 히트수 등
•ISP : 엔드 유저의 ISP에 따른 접근 분석

•매체별 분석 : 매체별 히트수를 분석하여 노출 순위 표시

이외에도 유료서비스로 고객 충성도 분석 / 클라이언트 유형에 따른 접속 분석 등이 있습니다.

Collaborative Filtering Platform

데이터 량의 증가에 따른 효율성이 가장 높은 C/F(Collaborative Filtering) 기반의
검색 엔진 개발 & 적용으로 개인화 타겟팅 가능
  • 상품-개인, 상품-상품 간의 노드와 노드간의 네트워크 관계를 분석하는C/F 기반의 연관 검색 솔루션 적용
  • 고객의 비정형 패턴 방식의 행동에 따라 증가하는 방대한 종류와 양의 데이터와 상관없이 추천 가능한
    기계적 알고리즘 기술